케이윌 노래모음 [꽃이핀다,러브블러썸]

남자가수

케이윌 노래모음을 함께 들어보실텐데 케이윌의 본명은 김형수로 이니셜 K와 ~을 하겠다는 의미를 따서 WILL을 조합하여 케이윌이 된 것이죠. 여러 감미로운 곡들을 지금까지 불러온 가수로 몇 개의 히트곡을 준비해 놓았으니 편안히 케이윌 노래모음들을 지금 하단에서 즐감해주세요.

이 가수의 큰 히트곡이였었던 꽃이핀다,러브블러썸를 메인으로 올려드렸는데 그외에도 다른곡들도 재생시에 계속 흘러나온답니다. 데뷔하기 전 노래 가이드를 주문으로 일을 하면서 10년 전 KBS2 드라마 인기 드라마 이 죽일 놈의 사랑 OST를 통해 데뷔를 하였지요. 또한 윤도현의 러브레터에 등장하여 첫 방송에 출현하여 처음으로 브라운관에 모습을 보여 주었지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15년에는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R&B 발라드 부문에서 시상도 할만큼 노래 잘부르는 가수로 지목 되기도 하였죠. 특히 요즘 대 히트를 치고 있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곡에 참여 하고 있습니다.

매번 느끼는 것이지만 OST곡들은 너무 감상하기 좋은것 같아요. 애절하면서도 항상 멋진 장면들이 등장할때 마다 잔잔하게 들려 오는 목소리 한번 듣고 계속들어도 질리지 않고 항상 새로운 느낌만들 전달해 주는 고마운 가수라 할수 있답니다.

이제 디어 차가운 계절이 다 지나가고 봄의 계절이 찾아 왔어요. 물론 늦 봄이긴 하지만 따뜻한 날에 듣기 좋은 노래로는 케이윌의 음악들이 안성 맞춤 이라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여러 곡의 노래들을 준비해 보았답니다. 부드러운 음색을 지닌 매력적인 가수 케이윌 노래모음을 함께 음악들을 들어봤어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