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진 노래모음 [편지 , 마법의 성]

남자가수

부드러운 음성이 매력적인 김광진 노래모음을 올렸습니다. 더 클래식을 결성하고 1집 타이틀곡 마법의 성을 발표하게 되면서 본격적인 대중들에게 좋은 음악들을 불러 주었던 주인공으로 가수이면서 금융인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1990년 경제 평가론에 입문을 하게 되면서 다음 년 그대가 이 세상에 있는 것만으로 노래를 통해 데뷔를 하였지요. 그 이후 몇 차례 더 앨범을 출시하였으나 커다란 인기를 누리지 못하고 1994년 더 클래식을 결성하면서 절정의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죠. 아래에서 김광진 노래모음을 함께 감상해보세요.

편지

마법의 성

김광진은 노래는 불론 작곡 실력도 매우 뛰어 나지요. 박효신 4집의 몰랐죠. 니가 들려준말 그밖에 다양한 음악들을 통해 확실한 재능을 보여 주기도 하였는데 이제 더이상 브라운관에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어서 조금은 아쉬울 따름이군요.

몇년전 슈퍼스타k 에서 버스커버스커와 이정아 그리고 크리스 한참 후배가수들이 해당 작품들을 리메이크하여 대단한 화재를 불러 일으켰죠. 역시 옛날 노래들 원곡도 좋지만 리메이크는 더욱 젊은 층들에게 있어 딱 맞아 떨어 지는것 같아요.

오늘 꼭 여러분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곡은 바로 2014년 발매 되었던 곡으로 우리에겐 이라는 노래로 꼭 옛사랑의 추억을 문득 떠올리게 한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