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규선 노래모음 [부디 , 루시아]

남자가수

오늘은 심규선 노래모음을 준비했어요. 2005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동의대학교 안 밴 밴드 그룹 아스코의 보컬로 활동하면서 금상까지 수상을 하였으며 2010년에는 에피톤 프로젝트 개원 보컬로 출중한 가창력을 보여 주었으며 다음 해 자신의 첫 정규 앨범 자기만의 방을 발매하였지요.

루시아 예명으로 천주교의 세례명입니다. 현재 소속사는 파스텔 뮤직으로 지금까지 힘겨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위로가 되어 줄 수 있는 음악들을 아주 많이 불러주었던 것 같아요. 종종 마음이 서글퍼 지곤 할 때 저 역시 자주 감상하였답니다. 하단에 심규선 노래모음을 함께 들어보세요.

부디

Dream Girl

예명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도 천주교를 다닌 지 꽤나 오래되었는데 여성의 세례명으로 가장 예쁜 것 같아요. 물론 처음에는 심규선 본명을 가지고 활동을 하였는데 어느 순간 자신의 실제 세례명을 가지고 활동을 지금까지 해왔지요. 

이름이 크게 와닿는 것을 느낄수 있을 만큼 왜모 또한 매력 적이고 노래 하는 모습을 가만히 보고 있으면 마음이 살살녹아 든답니다. 감미로운 보이스를 지니고 있는 가수로 알려져 있으며 인기 곡으로는 담담하게 선인장 그리고 한사람 노래라 할수 있어요.

오랜 시간 동안 활동해 온 만큼 참 많은 노래들이 있지만 오늘 준비한 곡은 그중에서도 인기가 좀더 있던 것만을 골라 선곡해 놓았으니 지금부터 즐겁고 신나게 즐거운 시간을 만낄 할수 있도록 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