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끼 노래모음 히트곡 [beverly ills , on my way]

남자가수

오늘은 도끼 노래모음 히트곡을 올려봤어요. 도끼(이준경) 일리네어 레코즈 소속사를 두고 있으며 2005년 데뷔를 하였답니다. 뛰어난 랩실력을 지니고 있을 뿐 아니라 직접 작사 작곡까지 하고 있어 음악적으로 높은 실력을 자랑 하고 있지요.

대표적인 beverly ills , on my way곡들을 올려봤어요. 힙합 조금은 생소한 장르라 할수 있으나 요즘 들어 쇼미더 머니와 같은 방송들이 자주 등장하고 있어 이제는 많은 분들이 발라드나 댄스 음악 보다는 강력하면서도 파격적인 랩들이 들어 있는 힙합들을 즐겨 찾는 분들이 들어 나고 있는 추세이죠.

우리나라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하기전 부터 이미 미국에서도 충분한 인기를 누릴 정도로 많이 알려져 있다고 하는 군요. 어지간한 실력으로는 힙합의 고장 미국에서 명함도 못내밀텐데 사람들로 인기를 얻을 정도 실력 충분히 실력이 입증 되었다 할수 있죠.

노래들이 상당히 많은 모든 음악들을 들을때면 왠지 항상 힘이 솟하 난답니다. 한국에서 10년 동안이나 무명으로 지내 왔다는 것이 미끼지 않을 정도로 현재 랩퍼중에서도 최고에 절정에 이르는 출중한 실력을 바탕으로 대중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답니다.

이제 막 렙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젊은 이들에게 있어 우상이라 할수 있을 만큼 대단한 실력을 지니고 있어 현재 우리나라의 손꼽히는 랩퍼중 한명이라 자부할수 있어요. 위에 수록한 활기찬 도끼 노래모음 히트곡들을 들어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