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히트곡 모음 ♬ 베스트

추억노래
즐겁게 감상할수있는 7080히트곡 모음을 함께 해보는 시간인데 행복한 기억의 모습을 떠 올려 보면서, 아름다운 추억속의 리듬을 통해 가슴깊은 열정의 시간들을 만나 보세요. 추억이 이끌어 주는 리듬이 머리에 남아있는 과거속의 모습으로 여행을 떠나듯 들려오게 된답니다. 곡들을 들으며 행복의 시간으로 만나 보아요.7080히트곡 모음은 200곡과 131곡 그리고 87곡들을 올렸는데 플레이해서 전부 들어보세요.

추억의 팝송또한 올려드렸는데 아마 들어보면 후회가 없을만큼 좋은곡들만 올라가 잇을거라 확신할수가 있어요. 이시간에 과거속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영화나 텔레비젼 속에서 과거의 모습을 보게 된다면, 촌스러움의 모습들이 정겹게 느껴지기도 한답니다. 정말 저런 일이 있었구나 하는 생각도 들고, 저마다 열심히 살고 있는 모습에 또 다른 자신감도 생기게 된답니다.

7080히트곡 모음들을 청취했는데 함께 하는 리듬을 온몸의 전율로 받아 들이며 그리운 시간들을 위한 행복의 길로 만들어 보도록 해요.

이제껏 느껴보지 못한 감정들을 진한 옛 추억의 노래로 마음의 여유를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가슴속이 조급한 마음으로 서두르게 된다면 하고자 하는 일도 잘못을 하게 될 수도 있답니다.

작은 마음을 더욱 크게 하고 싶은 것은 누구나 희망하는 것이겠죠. 과거의 타임머신을 타고 오늘 만나봤던건  7080히트곡 모음 였습니다. 다음번에는 80년대와 그리고 90년대의 추억곡또한 올려드릴텐데 언제나 방문많이 하셔서 다른 좋은곡들도 같이 플레이 해서 함께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