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90노래모음 ♬ 추억곡

추억노래

즐겁게 감상이 가능한 8090노래모음을 올려드렸습니다. 추천 푸른 계절에 맛보는 향기로움을 노래로 느껴 보세요. 그래서 준비한 8090의 옛 노래들을 모아 보았어요. 

행복의 순간들이 모두 모여 있는 것처럼 가슴속의 화끈함을 8090노래모음을 통해 느껴 보세요.

기억속의 추억들이 아름드리 이어지는 음악의 선율이 가슴속 기쁨을 노래해 주는 것을 느끼게 되실 것 같아요. 그림움의 모습을 떠 올리며, 지난 시간들의 아쉬움도 찾아보는 시간이 되는 8090의 노래로 진정한 삶의 맛을 느낄수있습니다. 

8090 시대의 노래들은 우리나라 음악사에서 매우 큰 전성기를 보여 주었던 것 같아요.오늘도 즐거운 음악 감상 시간이 이렇게 찾아왔네요. 첫번째곡은 제가 너무나도 즐겨 부르고 있는 김민우의사랑일 뿐야 정말이지 멜로디 기가 막히죠. 

다들 반가워할 만한 노래들이 저장되어 있는 공간으로 언제나 감미롭고 상쾌함을 느끼게 해준답니다.어릴때 부터 무척이나 강수지를 좋아 했는데 흩어진 나날들 박효신도 리메이크 하여 부를 정도로 괜찮은 노래 입니다.

이렇게 많은 곡들이 모두 무료로 감상할 수 있어 아무리 많이 들어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아요.인생이 아름다워 지는 것은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답니다. 선곡한 멋지고 감동적인 뮤직을 통해 기쁨을 한아름 느껴 보시기 바랄께요.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은 사람들에게 있어 커다란 활력을 심어 주는 것이라 기억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8090노래모음음악 추천곡 플레이 리스트소개였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