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노래 모음

추억노래

오늘은 추억의 노래 모음 준비해 보았는데 준비된 곡들이 한결같아 감상 하기 매우 좋을뿐 아니라 예날 음악 들로 수록 되어 있어서 옛생각이 문득 떠오늘수가 습니다.. 즐겁게 강상 하시면서 옛추억에 빠져 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추억의 노래 모음 잘 감상 하셨나요. 이러헤 흥겨운 음악을 틀어 놓고 따라 불러도 보고 집안의 먼지들도 창문을 활짝 열고 모두 날려 버리면, 상쾌한 봄바람처럼 시원함을 느끼게 되는데 준비된 곡이 연생 재생 되고 있어 한번 클릭을 통해 한시간 이상 감상 할수 있답니다..

그럼, 오늘은 어디부터 정리를 해야 할 지 힘을 얻을 수 있을 거에요. 항상 음악은 우리에게 힘을 준답니다. 때론 우울할 때 위로도 해 주지만, 기분이 상기되었을때 더욱 기분좋게 해 주기도 하지요. 언제나 들어도 감상하기 좋을 정도로 한결같이 쓰라린 가슴을 가라 않게 만들어 주기도 하지요.

새로운 일을 맡아 일을 추진하게 될 때에도 신나는 음악과 함께 한다면 반드시 성공하게 될 거에요. 하늘이 선사해준 소리에 당신의 모든 활력을 쏟아부어 꼭 성공을 하게 될거라 믿고 싶네요.

추억의 노래 모음 가끔 들을때 마다 실패를 해도 이해 할 수 있는 용기도 생기게 된답니다. 지난날의 실수를 생각해 보면서, 반복되는 실수를 하지 않게 하면 되니까요. 이세상에서 최고는 당신이랍니다.

'추억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요테 노래추천 모음 [불꽃]  (0) 2017.01.14
쿨노래모음 히트곡듣기 [운명]  (0) 2016.11.06
나훈아노래모음무료듣기  (0) 2016.10.06
7080노래추천  (0) 2016.09.24
추억의 댄스곡  (0) 2016.09.12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