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발라드 노래모음 ★ 150곡 강추

추억노래

이시간에는 명곡~ 7080발라드 노래모음의 즐거운 곡을 준비했는데 옛 추억의 주옥같은 리듬을 들으며, 깊어가는 밤하늘의 별들을 올려다 보세요.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 뜻하지 않은 일로 고민을 하게 되는 순간이 찾아 온답니다. 운명을 믿지는 않지만, 극복해 가는 과정이 때론 너무 힘이 들기도 하죠.훈훈한 미소가 그려지는 행복의 멜로디를 느껴 보아요. 7080발라드 노래모음의 경우에는 아래에 3가지 목록들로 구성되어있는데 골라서 들어보세요.

운명과 맞서 싸울 수 없다면, 순응하는 자세는 어떨까요? 마음을 위로하고 기쁜일을 생각한다면, 다시 행운이 여러분에게 찾아 온답니다. 선곡 되어진 노래들을 감상하면서 기쁨이 넘치는 사랑의 온기를 만나 보세요. 

들어보면 멜로디가 정말 대박 좋은 멜로디의 7080발라드 노래모음 한국가요 및 팝송첨부 들을 청취했는데 추억이 있어 잔잔한 미소를 지을 수 있는 것이라는 것도 알게 되네요. 제게 주어진 남은 시간들을 웃음지으며 살아 가고 싶어 진답니다.

지금은 조금 오래되어진 명곡들 모움을 함게 했는데 달달한 음색과 멜로디속에 함께 들려오는 7080발라드 노래모음 뮤직의 선율이 마음속을 편안하게 이끌어 보시기 바랄께요.그리움을 안고 살아 간다는 것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원망과 슬픔으로 변하네요.

하지만 살아있는 동안 최선을 다해 보겠다고 작은 소망을 담아 기도를 드려 본답니다. 마음속의 어려움과 지친 마음속에 힘든일이 있다면 위에 곡들을 함께 한다면 여러분들게서는 힘이 될꺼라고 생각이 되는데 지금 올려드리는 즐거운 곡들과 함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