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때 힘이되는 노래

힘나는노래

이시간에는 힘들때 힘이되는 노래들을 함께 청취하면서 다운된 자신의 몸에 힘을 넣어보는 시간이랍니다. 살아가는 동안 무엇이 그렇게 힘들게 했을 까요? 지금 생각해 보면 아무것도 아닌것에 분노와 짜증을 내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마음을 위로 하고, 자신감을 심어주는 힘들때 힘이되는 노래들을 통해 자신에게 힘이 되는 활력을 심어 주세요.

자신만의 노하우가 되는 즐거운 상상을 해 보세요. 좌절 한다거나 후회되는 일이 왜 없겠어요. 다들 그렇게 살아가고 있답니다.

위에 소개해드린 유투브의 힘나는노래를 들으며, 힘을 얻고 자신감을 충전하는 기쁨을 알게 된다면, 내일의 아침이 달라 진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것 같아요. 저와 함께 노래를 감상하면서 마음을 다독여 보세요.

힘들때 힘이되는 노래들을 청취했는데 햇살을 머금은 활기를 노래와 함께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아침에 듣기좋은 음악으로 열정과 열기를 활기차게 만들어 드릴 테니까요.

어제의 느낌을 새롭게 시작하는 기분으로 채워 보도록 하세요. 그리고 아침을 활기찬 기운과 함께 경쾌한 음악으로 맞이 한다면 기분마져 상쾌해 지게 될 것 이랍니다.

모두의 행운이 당신의 발 걸음으로 출박을 한다고 생각해 보시기 바랄께요. 힘들때 힘이되는 노래들을 함께 들어보시면 언제 그랬나 하고 조금이라도 위안을 받고 불끈 힘이 난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