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때 위로가 되는 노래 ★ 전곡듣기

힘나는노래

이시간에는 힘들때 위로가 되는 노래들로 위로와 힘을 얻는 시간이랍니다. 조금씩 튼튼한 계단을 만들어 간다고 생각해 보세요. 이런일 저런일이 없다면 어떻게 살아갈 수 있겠어요. 음악이 있기에 마음을 위로 하고, 기억속의 추억이 있기에 아픔도 담담하게 이겨 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것 같아요. 곡들을 감상하면서 지친 마음을 위로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억의 쓸쓸함이 밀려오게 되면 현실이 고통이 더욱 크게 느껴지게 된답니다. 너무 높이 바라보지 말고, 때론 아래를 보라는 어른들의 말을 생각해 보세요. 젊음이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 된답니다. 하지만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기분은 더욱 아프겠죠.

힘들때 위로가 되는 노래들을 청취했는데 지난 밤의 일들은 모두 잊고, 새로운 바람을 맞으며 희망을 노래해 보신다면 색다른 기분이 들게 된답니다.

마음속의 묵은 감정들은 모두 잊고, 리셋을 해 버린 마음으로 짜릿한 하루의 일과를 시작해 보시기 바랄께요.

너를 향한 나의 마음을 알아 달라고 기도를 간절히 해 보게 되네요. 여러분의 사랑이 아름답게 보여지는 무지개 넘어 동산으로 여행을 가듯이 나의 고단한 하루를 짧은 쉼으로 재 충전해 보네요. 힘들때 위로가 되는 노래 전곡듣기들 들어보면서 마음을 다독이며 힘을 내보도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