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때 듣는 노래 ◆ 힘이불끈!!

힘나는노래

이시간에는 힘들때 듣는 노래 모음들을 준비했습니다. 현재의 결과에 만족하는 생각부터 바꿔 보세요. 자신감을 잃었다기 보다 용기를 내어 보지도 않았을 것 같아요. 저도 그런 경험이 많이 해 보았답니다. 하지만 그래도 힘이 나는 것은 노래가 있기에 마음을 위로 하고 자신을 추스르게 되죠. 저와 함께 노래를 들으며, 가슴을 달래 보시기 바랄께요.

살다보면 감당하기 힘든 일을 경험하게 되기도 한답니다. 때론 남들처럼 신나게 놀고 하루종일 잠을 자고 싶을 때도 있죠. 왜 나만 이렇게 고생을 해야 할까 하는 생각에 잠기기도 하죠. 과거속의 추억을 만나다 보면 허무한 감정만이 생기게 되는 것 같아요.

힘들때 듣는 노래 BEST모음들을 청취했는데 수 없이 많은 약속도 그리운 친구를 만나는 것 만큼 행복감을 느끼는 만남은 없을 것 같아요.

지나간 추억을 공유하며 함께한 벗들의 만남이 영원히 기억에 남는 또 하나의 추억으로 자리 잡게 된답니다. 작은 희망이 있어 일상의 피곤함도 쉽게 잊을 수 있답니다.

그래서 리듬이 중요 한 것 같아요. 여러분의 마음의 빛을 밝게 빛내주는 행복한 옛 노래의 기억으로 피곤함을 달래 보시기 바랍니다. 힘들때 듣는 노래  들을 듣고 에너자이져 CF에서 나오는 캐릭터처럼 큰 힘을 얻어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