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 노래모음 [미워요 , 장마]

여자가수

미워요 , 장마등 히트곡 정인 노래모음을 준비했어요 . 처음 버블시스터즈로 알려지기 시작 했으며 2002년 리쌍의 히트곡 Rush 에 참여 하면서 부터 유명해지기 시작했지요. 그후 여러 가수들의 음반에 보컬로 참여 하는등 할동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함께 밑에서 즐겁게 들어보도록 하세요.

정인 노래모음은 위에서 들으시면되는데 오늘 만큼은 정인의 매력적인 목소리에 흠뻑 빠져 보도록 하세요. 우리나라 대표 여가수중 한명으로 훌룡한 실력파의 가수로 거듭 나고 있는 만큼 현재 준비된 모든 곡들을 부담없이 감상하실수 있을 것이라 생각 할수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알게된 사실로 어릴적 한쪽 귀 청력을 잃은 적이 있다는 사실을 발표 하였는데 다행이도 관리를 잘하여 지금에 와서는 가수로써 생활하는데 있어서 아무런 악영향을 미치지 않고 있다는 사실을 이야기 해주었죠.

다른 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하는 피처링 전문으로 알려져 있어요. 독특한 매력적인 가창력을 보유 하고 있는 다큼 인기 유명 인들의 노래들에 자주 등장 하고 있지요. 

힐링 캠프에서 바이브의 그남자 그녀자 를 정인과 윤민수가 두엣으로 둘렀는데 어찌나 감미롭게 느껴 지던지 평소도 노래를 잘 부르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다시 한번 감탄하면서 개인적으로 정식팬이 되었을 정도 입니다.정인 노래모음을 올렸는데 오늘 이가수와 함께 활기찬하루를 보내보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