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영 노래듣기 연속재생 [광화문 연가]

여자가수

1999년 즁규 앨범 1집을 가지고 데뷔하였으며 타이틀 곡으로는 I BelIeve 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가수 입니다. 추후 광화문 연가 가용계의 레전드 이분세의 곡을 리메이크 하였는데 이번 이수영 노래듣기 연속재생에서는 추억의 명곡들이 가득 담겨 있어 즐거운 음악 강상 시간을 보낼수 있게 됩니다.

 

이수영 노래듣기 연속재생을 통해 차태연 전지연 주연의 엽기적인 그녀의 ost로  I BelIeve 엄청난 인기를 누리면서 감성의 멜로디 가수로써 여러 무대에서는 멋진 활약을 하였답니다.

2009년 정규 9집의 앨범을 발매 하면서 지금까지의 통산 음반 판매량이 무려 300만장을 돌파한 대단한 기록을 세우고 있는데 이는 역대 인기 선배 가수들 만큼의 판매량을 달성하여 그만큼 실력 있는 여 가수로 거듭 날수 있었답니다.

 

어찌 저리 노래를 잘할수 있는지 보컬로써 어디 하나 손색이 없을 정도로 단 조금의 오점도 찾아 볼수가 없답니다. 요즘 추억의 노래들을 많이 찾고 있는 추세 있데 오늘 이수영의 담고 있는 음악들이야 감상 하기 너무 좋은 것들로만 구성 을 이루고 있어요.

여 가수중 가장 으뜸이라 생각 하는 한 사람으로 오늘 이렇게 이수영 노래듣기 연속재생을 준비해 놓았답니다. 즐겁게 감상하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