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노래모음 연속듣기 [4 Walls]

여자가수
대한민국 최고의 엔터테인먼크 SM소속의 4인조 걸그룹으로 빅토리아,엠버 크리스탈,루나로 멤버를 이루고 있어요. 이번 에프엑스 노래모음 연속재생 듣기 감상하면서 오늘도 활기 넘치는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2012년도는 뮤직비디오가 유튜브로 공개 되면서 하루만에 조회수가 무려 100만이 넘는 대기록을 세울 만큼 대중들에 큰 관심거리가 되기도 하였죠. 그렇기 때문에 이번 에프엑스 노래모음 연속재생 듣기는 누구나 공감 할만큼 좋은 곡만 수록되 있다는걸 알수 있지요.

그룹 이름이 조금은 특이 한데 수학의 함수식과 같에 X값이 변화하는결과에 변하 변형되는 수식과 같이 4명의 멤버들 또한 여러 매력과 재능들을 통해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보이겠다는 의미에서 이렇게 만들어 졌다고 하는군요.

 

.2009년 라차나 로 데뷔를 하였고 같은 해 싱글 음반도 발매 하게 되면서 방송출연이 자자 했답니다. 특히 독특한 일렉트로 사운드를 통해서 높은 평가를 받기도 하였죠.2011년도 정규음반 피노키오는 최고라 할수 있을 만큼 처음으로 1위라는 목표를 달성한 계기가 되어 주었는데 이떄 부터 본격적인 인기도가 시작 된것 같아요

다들 잘 감상 하셨나요. 이렇게 에프엑스 노래모음 연속재생 듣기는 신나는 음악으로 일상 생활을 즐겁게 해주고 있어 적지 않은 활력소를 되찾을수 있을 것이라 생각 됩니다. 지금까지 뷰티야를 찾아주신분 감사하고 다른뮤직들도 많이 듣고가 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