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문탁 노래듣기 연속재생 [Maria 마리아]

여자가수

서문탁 노래듣기를 준비해봤습니다. 뮤지컬 배우이면서 가수로 많은 활동을 해온 주인공으로 1999년 데뷔하여 8장의 정규앨범을 발표 하면서 뛰어난 여성 락커로써 그 실력을 인정 받아 왔는데 함께 즐겁게 들어보세요.

Maria 마리아외에 서문탁 노래듣기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열정적인거 같고!! 학창시절 부터 주니어 가요제 대상을 받을 정도로 가창력이 우수 하다는 것이 입증 될 정도로 본격적인 데뷔 무대를 걸쳐 다양한 수상경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 축구 대표 붉은 악아 공식 응원가도 참여 하였지요.

본명은 이수진으로 서울 사대문 안에서 최고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는 군요. 무대에 서면 전율을 느끼게 할정도로 높은 고음을 손쉽게 소화해 내고 있는데 아마추어 복서 자격증까지 소지 하고 있다네요.

독특한 음색을 가지고 있는 가수로 대중들에게 알려져 있으며 히트곡으로믄 가거라 상랑아 난 나보다 그리고 사마인 곡이라 생각 되는 군요. 1집부터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안방 가수로 거듭 날 만큼 어느 누구와 비교 되지 않는 매력을 느낄수 있엇죠.

오늘 이렇게 좋은 노래들을 골라 놓았어요. 벌써 중년에 접어 들고 있지만 노래 실력 만큼은 현재 젊은 아이돌들은 절대로 따라 할수 없는 출중한 실력을 지니고 있으며 옛 추억을 떠올리고 싶을 때 감상하면 좋을것 같아요.서문탁 노래듣기로 오늘도 하루를 즐겁게 마감하고 즐거운 시간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