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발라드추천

발라드노래

많은분들게 사랑을 받고 있는 옛날발라드추천곡 들을 준비했는데 깊은 바다의 심연을 들여다 볼 수는 있지만, 사람의 마음속은 알 수 없다는 것을 새삼 느껴 본답니다. 홀로 짝사랑을 하게 되었다면 여러분의 심정은 어떨까요?차라리 앞에 없었으면 좋았을 것을 이라고 생각을 하시나요. 은은한 리듬의 감성이 물씬 풍겨지는 옛 발라드의 노래를 들으면, 지나간 아쉬움의 순간들이 떠 오른답니다.옛날발라드추천곡을 지금부터 함께 들어볼께요.

너무 좋아했던 사람이지만 마음속을 알 수 가 없어 속 앓이를 하던 시절이 야속하기만 하답니다. 선곡되어진 곡들을 감상해 보시면서 저와 같은 경험이 있는 분들은 감정을 추스려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혼자만의 사랑이 아니었다고 생각하고 싶지만, 너무 쓸쓸하게 멀어져 갔던 기억이 마음을 아프게 하네요.

마음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따스한 옛날발라드추천곡 모음듣기를 함께 들어봤는데 화면에 보이듯 누구나 동감할 만큼 애틋한 사랑을 나누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왁스의 화장을 고치고 정말 최고의 히트곡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았죠.

오늘은 우리나라 대중음악들 중 가장 감미로운 보이스를 느낄 수 있는 옛날발라드를 들려 드릴까 합니다. 

아마도 요즘 최신곡들보다는 옛날 음악들이 더욱 듣기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추천해 드립니다.이런 음악들을 매일 같이 듣고 있다 보면 삶의 활력을 더욱 불어다 줄 것이라 생각됩니다.

좋은 느낌을 가득 지니고 있는 이런 곡들을 통해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산뜻하게 만들어 보도록 하세요.

옛날발라드추천곡들을 함께 하면서 그리고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는 시간은 여러분 스스로 만들어 가면서 하루를 멋지게 시작해 보아요.

'발라드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90년대 발라드 좋은노래  (0) 2019.02.18
잔잔한 발라드노래모음  (0) 2019.02.10
2000년대 발라드 모음 추천곡  (0) 2018.11.21
발라드 명곡 연속재생  (0) 2018.11.08
듣기좋은 발라드 추천  (1) 2018.10.12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