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좋은 발라드 추천

발라드노래

 오늘 이시간에는 듣기좋은 발라드 추천곡을 함께 해보세요. 사람의 감정을 잘 표현해 주는 그 어떤 것 보다도 노래로 표현을 해 보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아요. 은은하게 들려오는 감성의 뮤직을 통해 깊은 감정들을 꺼내기 좋은 명곡처럼 들려질 테니까요.

높고 푸른 하늘이 좋지만, 낙엽이 떨어지는 순간이 오면, 가슴이 뻥 뚫린것 같은 허전함이 느껴지기 때문이죠. 허전함을 채워주는 발라드의 리듬을 감상해 보세요.

듣기좋은 발라드 추천  한국의 남성들이라면 임창정의 소주 한잔은 필히 노래방에 가서 감정을 잡으며 많이들 부르고 있지요.예전 부터 버즈의 노래들을 항상 단 한곡도 빼놓지 않고 감상할 만큼 좋은 곡들이많이 있어요.

계절의 영향에 따라 많은 사랑을 받는 노래들도 있지만, 특히 발라드 곡들이 더욱 그런 것 같답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는 계절이 오면 유독 사랑에 목말라 하는 분들이 계서서 그런 것일까요? 저의 경우도 가을을 많이 타는 것 같아요.

예전 전부 이런 장르들을 즐겨 들어온 저로서는 듣기좋은 발라드노래는 전혀 부담 없이 없을 정도로 자주 듣고 있는데 일반 댄스곡 보다 경쾌하지는 않지만 잔잔한 멜로디를 통해서 달달한 감수성을 느낄 수 있답니다.참 좋은 가사들이 귓가로 흘러나오고 있는데 특히 사랑하는 연인을 생각하면서 부르는 노래가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고 있네요.

마치 듣기 좋은 명곡들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실려 있는 음악들이 상당히 유명한 곡들로만 이루어져 있답니다.이런 듣기좋은 발라드 추천 음악들을 듣고 있다 보면 왠지 모르기 심장이 두근거리는 것도 느낄 수 있는데 그것 은 마로 가사가 여러분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기 때문이지요.

'발라드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00년대 발라드 모음 추천곡  (0) 2018.11.21
발라드 명곡 연속재생  (0) 2018.11.08
여자 발라드 모음  (0) 2018.09.19
2000년대 발라드 모음 ♬ 100곡  (0) 2018.09.15
발라드 좋은노래추천  (0) 2018.08.22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