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잔한 발라드노래모음

발라드노래

참 듣기좋은 잔잔한 발라드노래모음을 함께 들어보세요. 다시 사랑 할 수 없을 것만 같았던 지난 시간들의 아픔을 모두 잊어 버리세요. 너무 보고싶어도 볼 수 가 없는 경우가 생기게 되죠. 그럴땐 여러분은 어떻게 극복을 하고 계신가요? 저의 경우엔 사랑의 상처를 이겨내는 잔잔한 발라드노래모음리듬으로 마음을 다독여 준답니다.

많은 사랑을 받고, 많은 배려를 받고, 소중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다시 불러 일으키는 용기가 필요하겠죠. 이별의 쓰라린 경험으로 더욱 커지는 깊은 생각들을 하게 해 주는 고마운 뮤직이 있기에 이겨 낼 수 있다고 믿고 있어요. 선곡한 은은한 선율로 지쳐버린 마음을 보듬어 보세요.

듣기 정말 괞찮은 곡들로 이뤄진 아름다운 잔잔한 발라드노래모음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은 카페에 앉아 남아있는 커피의 향을 느끼고 하염없이 기다려 본적이 있으신 가요? 약속도 없이 오지 않는 사람을 기다린다고 한다면 아쉬움이 남아 그리움을 커피향과 함께 남기고 싶어서 겠죠.

아름다운 노래를 듣고 있으면 왠지 기분도 부드러워 지는 것을 알게 된답니다. 감미로운 음색의 발라드로 마음속의 감정들을 정리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와 함께 리듬을 느끼며 새로운 기분을 충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이시간 잔잔한 발라드노래모음들을 여러분들이 즐겁게 감상해보아요. 

'발라드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완전좋은 발라드 추천★  (0) 2019.04.10
90년대 발라드 좋은노래  (0) 2019.02.18
옛날발라드추천  (0) 2019.01.09
2000년대 발라드 모음 추천곡  (0) 2018.11.21
발라드 명곡 연속재생  (0) 2018.11.08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