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히트곡모음 [보여줄께]

여자가수

에일리 히트곡모음에서 가장 인기 좋았던 곡을 손꼽으라면 아무래도 보여줄께가 최고의 인기를 누려 왔지요. 본명 이예진으로 한국계 미국인 가수였으며 2008년 머레이쇼에 참가 하면서 UCC 동영상으로 대중들에게 주목 받으면서 현재 소속사에 캐스팅 되었죠. 듣기만 해도 기분이 전환 되는 노래들이 많이 있은 감큼 감상하면서 즐거움을 표현해 보세요.

에일리 히트곡모음은 시간이 흘러 가면서 더욱 실력이 좋아 지는 가수를 택하라면 개인 적으로 현재의 가수를 지목하고 싶으데 날이 갈수록 욱감정이 있는 노래를 하고 있는것 같아요.

2012년 드림하이2이 출연 하면서 연예계에 발문을 들여 놓았죠. 같은해 가수로써 첫 싱글 앨범을 발매 하게 되엇는데 처음 치고는 생각 이상외로 높은 성적을 이루어 냈는데 특히 보여줄깨는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멜론 뮤직 어워드등 모든 곳에서 신인상을 시상하였답니다.

 

에일리 히트곡모음 에서는 2013년  배치기의 네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 눈물샤워 에 피처링에도 참가하였죠. 현재의 노래는 음악 방송에서 1위라는 거대한 달성을 이루면서 다시 한번 폭발적인 가창력에 극찬을 보내는 분들이 넘처 났지요.

실력파 여성 보컬로 우리 나라에서 젊은 층에 있어서는 모르는 사람들이 거의 없을 정도로 에일리 히트곡모음에서 보여 주고 있듯이유명한 가수로 지속적으로 발전 가능성이 있어 보이는군요. 이렇게 멋진 음악 들을 감상하시면서 매일 같이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