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추천곡모음 [시간을 달려서,오늘부터 우리는]

여자가수

여자친구 추천곡모음 에서는 소원 예린 은하 유쥬 엄지 신비 여성들로 이루어진 그룹으로 올해 2016년 가온차트 K-POP워워들 신인상을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각종 cf에서 매우 활발한 활동을 보여 주고 있는데 깜찍한 이가수의 노래를 한번 같이 듣고 즐거운 시간 가져볼께요.

여자친구 추천곡모음 에서는 보통 섹시함을 강조 하는 그룹들과는 다르게 여자친구는 순박한 보습을 어필 하고 있어 더욱 관심이 가고 있어요. 물론 노래도 좋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받아 갖으면 좋겠네요.

요즘 한참 떠오르는 햇별이랄 할수가 있을 정도로 브라운관에 자주 등장 하고 있답니다. 한달이 멀지 않게 이렇게 자주 아이돌 그룹들이 정말 너무 빨리 등장 하는것 같은데 왠지 모르게 여자 친구는 소시처럼 오래 갈수 있을것 같아요.

대중들과 항상 함께 하고 싶다는 깊은 의미가 담겨 있는 그룹이름 만큼 모든 멤버들마다 개성이 넘치는 것을 볼수가 있어요. 뮤직 뱅크 유리구슬로 최초 대뷔를 하여 현재 까지 활동하면서 높은 인기를 얻어 있어요.

추천해 줄 노래로는 뭐 다좋다 할수 있지만 그중에서도 몇곡만 뽑는 다면 바로 유리구슬 , 시간을 달려서, 하얀마음 ,사랑별 이라 할수 있어요. 그럼 이시간 부로 여자친구 추천곡모음을 재미나게 감상하시면서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