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스 노래모음 추천 [화장을 고치고]

여자가수

누구나 즐거운 마음으로 감상 하실수 있는 왁스 노래모음 추천을 준비해 보았어요.벌써 데뷔한지 20년이 다되어 가는데 . 한때 인기록으로는 오빠, 화장을 고치고로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준 만큼 지금 다시 들어도 감미로운 보이스를 확실하게 느낄수 있으니 지금부터 즐감 하도록 하세요.

왁스 노래모음 추천곡들을 모두 듣다 보면  감성의 보이스를 보여 주는 것으로른 활발하면서 빠른 멜로디의 오빠와는 상반되 되는 작품으로 새로운 면을 대중들에게 비춰 주는 발달이 되었다는 것을 보여 주기도 하였죠.

1998년 그룹 도그의 멤버로 경아의 하루를 1집 발표를 했지만 높은 인기는 받지 않았죠. 하지만 200년 솔로 활동을 본격 적으로 시작 하면서 1집 타이틀 곡으로는 엄마의일기를 발표 하였으며 뮤직 비디오에서는 영화배우 하지원이 출현 하여 현랄한 댄스 실력을 보여 주었답니다.
 
1집 오빠에서는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찾이 하게 되면서 여러 방송에 출연하기도 하였죠. 2007년 왁스는 자신의 음악으로 제작된 창작 뮤지컬 화장을 고치고 에서 주인공 역활을 할 장도로 멋진 배우로써도 성공을 이룬 가수 입니다. 
요즘 신세대들의 음악에 절대로 뒤 떨어 진다는 생각은 할수 없을 정도로 왁스 노래모음 추천 곡은 멜로디와 가사가 너무다도 잘 어울리는 곡들만 준비되어 연령대 상관없이 큰 장점을 이루고 있어 이렇게 편안히 감상 하실수 있어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