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플때들으면 울컥하는노래

좋은노래모음

슬플때들으면 울컥하는노래를 찾는 분들 이번에 이렇게 많은 음악들을 준비해 놓았는데 하나씩 듣다 보면 감정이 메마른 분들도 살며시 기깊은 감동에 빠질수 있어요. 그럼 밑에 준비한 다양한곡들을 여러분들께서 편안한 마음으로 감상해 보세요.

누구나 일상 생활을 하다 보면 가끕은 마음이 자신도 의지와는 다르게 우울해 질때가 있어요. 그럴때에는 역시 슬플때들으면 울컥하는노래를 통해 마음을 달래는 것도 좋겠죠.

휴일이 되면 등산을 해 보세요. 지금 보다 조금 높은 곳에 올라가서 아래를 본다면 세상이 모두 내 발아래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지난 즐거웠던 시간들이 주마등처럼 머리속에 스쳐 지나가면, 조금 더 높은 곳으로 올라 홀가분한 기분이 들도록 몸을 움직여 산을 올라가 보세요.

혼자 있고 싶고 움직이고 싶지 않는 것은 더욱 좋지 못한 행동이랍니다. 혼자라도 조금씩 몸을 자꾸 움직여 보세요. 학교 운동장을 빠른 걸음으로 걷거나, 달리기를 해 본다면 생각으로의 집착으로 부터 자유로움을 느낄 때가 있어요. 땀을 흠뻑 흘려 모든 생각이 온통 활동으로 집중 되어 질때 새로운 생각을 하게 될 거에요.

좋은 감상이 되었나요. 이렇게 슬플때들으면 울컥하는노래 통해서 가슴속에 뭉크러져 있는 모든 것을 속시원히 없애 버릴수 있어요. 그러니 끙끙 혼자 앓지 마시고 항상 이런 음악들을 감상해 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