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고 지칠때 들으면힘이나는노래

좋은노래모음

올바른 생각을 모두 하고 있지만, 생각들을 글로 적어 본다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오늘 만큼은 모든걸 다 잊고 힘들고 지칠때 들으면힘이나는노래 준비해 보았는데 재미있게 감상 하면서 오늘 하루도 활기찬 하루 되세요.

들으면힘이나는노래의 가사를 인용도 해 보고, 생각이 나는 책 구절도 써 본다면 인용의 힘으로 자신의 글로 만들 수 있지 않을까요. 그렇다고 자기의 생각 없이 그냥 베끼기만 한다면, 무의미한 글이 될지도 모른답니다.

 자기 자신을 아끼는 사람만이 다른 사람도 아낄 줄 아는 사람이 될 수 있으니까요. 무조건 적인 배려 보다는 밀고 당기는 밀당의 힘이 더 클지도 모르지요.

새로운 프로젝트를 얻어 시작을 하고자 하신다면, 새로운 조력자와 함께 힘을 합쳐 머리를 맞대고 온갖 지혜를 짜내야 하는 인고의 고통을 겪지만, 성과과 좋으면 그만큼 달콤함 포상이 주어 지지요. 그렇다고 항상 성공하는 아이템은 없답니다. 많은 시행 착오와 결과들을 바탕으로 다져진 시작은 성공을 이룰 가능성이 많은 것일 뿐이죠.

이럴때 일수록 음악의 힘을 빌려 힘차게 자신감을 채워 보세요. 행운을 바라기 보다 열심히 하는 모습에서 행운도 따라 오게 되는 것 아시죠. 싱그러운 음악과 활력 빵 빵 넘치는 음악으로 자심감 충만한 힘으로 활기차게 전진해 보세요. 음악이 당신을 응원해 주고 있으니 이제 열심히 노력 하기만 하면 된답니다. 언제나 힘을 얻을 수 있는 든든한 자신만이 세상에서 제일 소중 하답니다.  자신감을 힘들고 지칠때 들으면힘이나는노래를  통해서 얻어 보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