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할때부르는노래

좋은노래모음

자신이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제는 용기를 내보세요. 바로 고백할때부르는노래로 말이죠. 저도 이곡들을 이용해서 노래방에서 고백해서 성공을 했는데 함께 그 곡들을 들어볼께요.

고백할때부르는노래의 목록이였는데 작은 숨소리 조차 들킬까봐 숨겨왔던 사랑을 이제는 고백해야 하지 않을까요?  "고백"이라는 단어를 다시금 떠올리면서 작은 설레임의 연장을 만들어 보고 싶다면 과감히 용기를 이제는 내셔야 한답니다. 

모두들 당신을 응원해 드릴게요. 세상을 향해 이야기 하듯 어색한 표현이 상대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하더라도 용기내어 고백을 해보세요. 가장 멋진 날 이 바로 그날이 될꺼에요. 용기있는 고백이 당신을 또다른 사랑의 시작을 아려 줄 거에요.

오랜시간 같이 보내고 같은 시간을 항상 보내왔지만 서투른 이야기로 '사랑'이라는 단어를 꺼내면 안된다고 다짐을 해 보기도 하셨을 거에요. 그러나 가장 기쁜 하루를 보낼 수 있게 용기내어 고백을 해 보세요.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고 새롭게 가슴뛰는 하루 하루를 너만 생각하게 되었다고 말을 꺼내 보세요. 진심이 담긴 이야기를 장난스레 하지 말고 용기있게 서로의 감정을 이야기 해 보세요. 어떴나요? 저는 고백할때부르는노래 저곡들로 여러분들께서 꼭 성공했으리라 믿네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