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노래모음 ▶ 눈물겨운곡

슬픈노래

이시간에는 눈물겨운 슬픈노래모음과 함께마음을 움직이는 아름다운 뮤직으로 슬픔을 달래 보세요. 괴롭고 힘든 시간은 누구나 오게 마련이랍니다. 나에게만 찾아오는 슬픔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때 작은 위로를 받기도 하죠.

하지만 너무 아프게 느낀다면 생각 할 겨를도 없다는 것이 현실이 되어 버리니까요. 흐르는 슬픈노래가 생각의 시간으로 이끌어 준답니다. 선곡 되어진 슬픈노래모음들을 통해 마음속의 괴로움과 회한을 다독여 보시기 바랄께요.

작은 위로를 느끼며, 크게 한 숨 을 쉬어 보는 것도 도움이 되니까요. 마음이 차분해 지는 것을 느끼겨 들려오는 음악의 선율로 마음속의 헝크러진 심정을 조심스레 달래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슬픈노래모음들을 청취했는데 해당 곡들은 너무 우울하다고 말씀해 주고 싶을 정도로 힘나는 노래들입니다.힘이 들고 괴롭다고 느껴진다 생각될 때에는 이렇게 감동이 있는 음악들을 들어 주어야겠죠.

오늘은 이처럼 마음을 사로잡아 버리는 음악들이 놓여 있어요. 바로 감동이 가장 깊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슬픔을 지니고 있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입니다.

들으면 들을수록 가슴이 아파지는 곡들을 통해서 펑펑 울음을 더트리를 시간도 가져 보세요.

들어 보시면 정말로 좋은 곡들이라 할 수 있는데 참 공감이 갈 수 있는 노래들입니다.슬픈 곡들이 생각 마시거나 또는 듣고고 싶은 분들은 지금 추천 곡들은 감상해 보세요.지금 힘들때에는 슬픈노래모음의 곡들을 들으며 눈물도 흘리고 나중에는 힘을 내보도록 하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