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눈물나게 슬픈노래

슬픈노래

이시간에는 완전 눈물나게 슬픈노래로 아픔을 위안과 위로를 받아보세요. 너무나도 아픈 사랑의 노래 이기에 더 이상 부르고 싶지 않을 때가 있죠.

친구들을 위로도 도움이 안되는 실연의 상처는 언제나 가슴아픈 상처로 얼룩이 지는 것 같아요. 힘들고 외로운 시간을 다시 만나야 하는 거부감도 모두 완전 눈물나게 슬픈노래뮤직을 통해 잊어 보세요.

완전 슬픈 뮤직의 가사가 나의 마음을 차분하게 이끌어 주는 것 같답니다. 여러분의 힘든 시간을 한 겨울의 폭풍을 만난듯 하지만, 서서히 봄날이 온다는 것을 느끼며, 기다려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답니다.

생각의 깊이가 너무 깊기에 작은 위로가 큰 부담이 되는 경우도 생기니까요. 스스로 이겨내는 힘을 뮤직의 선율속에서 배워 보시기 바랍니다.

완전슬픈노래들을 청취했는데 보통 연인과 이별을 지닌 음악들로 구성을 이루고 있는데 너무 확실히 슬픔이 느껴지고 있어요.지금과 같은 발라드 다른 장르들에 비교해 본다면 감성이 풍부한 것 같아요.

눈물 나게 슬픈 노래들은 많은 분들이 찾고 있어서 오늘은 이렇게 신나는 음악 말로 감상하고 있을수록 마음이 더욱 아파지는 그런 눈물 나는 노래들을 준비하였답니다.바로 이런 노래들이 잔잔한 멜로디를 통해 가슴을 후비고 있을 정도로 엄청 슬픈 노래죠.

이별에 관한 곡들 말고도 슬픈 사랑에 관한 노래들도 가득 수록되어 있네요.따로 추천해 줄 필요가 없을 정도로 3개의 목록에는 지금까지 유명한 완전슬픈노래곡들이 가득 모여 있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