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슬픈노래 120곡♬

슬픈노래

"지금이시간에 준비한 아주슬픈노래를 함께 해보세요." 감정이 앞서게 되면, 상처가 더욱 크게 느껴 진답니다. 겉으로 나타난 상처는 눈으로 보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표출이 되지만, 마음의 상처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혼자서 겪어내야 할 과제가 되어 버리죠.

마음을 보듬어 주는 슬픈 노래를 통해 이겨내 보세요. 가장 슬프고 우울한 마음이 든다면, 마음을 읽어 주는 아주 서글픈 노래를 감상해 보시면서, 위안을 받아 보시면 어떨까요?

지금아주슬픈노래 100곡을 만나볼께요.

우울할 때 더 슬픈 뮤직으로 이겨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때론 나의 심정을 누군가 알아주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때가 있답니다. 그래서 준비한 슬픈 사연의 MUSIC을 들으면서, 남몰래 흘려야 했던 눈물을 닦아 보세요.

아주슬픈노래를 지금 만났는데 지금과 같은 곡들은 삶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해주고 있는 것 같아요.항상 사람들이란 존재는 행복만을 추구할 수 없기 때문에 때론 이런 슬픔에도 대비를 해야겠죠.

오늘은 이렇게 슬픈 곡들만을 골라 모아 보았답니다. 몇 곡만 들어 보아도 너무 슬픔 감정이 몰입될 정도로 가슴을 후벼 파는 그런 음악들이 가득 놓여 있답니다.언제든지 찾아올 수 있는 괴롭고 슬픈 날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꿋꿋하게 이겨 나가는 하는 것이죠.

아마도 지금과 같은 음악들이라면 많은 분들에게 깊은 감동을 불어 넣어 주면서 더욱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얼마 전 소중한 사람과 이별을 하게 되면서 어찌나 가슴 아프던지 지금의 노래를 통해 어느 정도 위로를 받았답니다.  마음이 아프거나 괴로울때는 위에 아주슬픈노래를 들어보면서 울어보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