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노래모음 [히트곡,회상사랑스러워,한남자]

추억노래

부드러운 가성의 소유자 김종국 노래모음 [히트곡,회상사랑스러워,한남자]을 함께 들어보도록 하세요.가창력이 좋은 실력의 가수로 그룹 터보로 등장하여 몇년에 걸쳐 많은인기를 두려왔던 가수로 해체후 솔로로 많은 음반을 발매 하였죠.

터보였을때 보통 빠르고 신이나는 음악들로만 이루어 졌지만 솔로로 전입 하면서 부드럽고 감성깊은 발라드로 새로운 변신을 한 가수이기도 하죠.

겨울오면 우리둘이서 하면서 시작하는 명곡 회상도 함께 들어보세요.


매력적인 목소리의 소리의 소유자로 한결같은 고음 음성으로 많은 분들에게 행복을 가득 실어다준 가수 이지요. 최근에는 올드 가수들이 모인 자리에서도 실력발휘를 제대로 할만큼 아직 까지도 지칠줄 모르는 면을 감추지 않고 보여 주고 있답니다.

휴식을 취할때나 길을 걸을 때 항상 작은 mp3를 통해 김종국의 노래를 들으면 왠지 모르게 캐어가 되는것 같아요. 맬로디도 좋고 너무 빠른 박자가 아니여서 기분이 좋지 않을때 가만히 의자에 앉아 감상하면 마음에 한결 편안해 지기도 한답니다.



모든 곳들이 감미롭다 할수가 있어요. 아름다운 만남과 슬픈 이별들을 담을 곡으로 준비해 놓았답니다. 그리고 옛날 오래된 음악을 리메이크 한것도 몇개 있는데 역시 김종국이 부르니 감미가 새롭게 느껴지고 있으니 여러분도 한번 재미있게 감상해 보면서 어떤 면이 틀린지 확인해 보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