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90 노래모음 - 추억의 옛날 노래 추천

추억노래

그시대 히트곡들과 추억의 팝송 그리고 추억이 뭍어나는 추억의 옛날 노래 8090노래모음을 이시간에는 들어보세요. 

8090 노래모음의 총 한시간가량의 플레이 타임이에요.

다음은 박효신의 눈의꽃으로 시작해서 플레이되는 무려 200곡이 들어있는 곡리스트에요. 이러고 보니 미안하다 사랑한다 소지섭이 나온 드라마가 생각나네요.정말 감동깊게 봤던 기억이 나는데 말이죠~ ^^

감성이 폭발적으로 놀랍도록 좋은 감성발라드역시 함께 듣도록 하세요.

마지막으로 여러가지 곡들이 함께 수록되어서 듣다보면 흠뻑 빠져드는 노래를 청취하세요.

 음악카테고리

 전체

 아티스트

 8090 노래모음

 플레이곡

 300곡외 3시간타임

섹시가수 엄정화 20초반에 눈동자 최초로 데뷔하여 이름을 알려 줬으며 다양한 댄스 음악을 통해 더욱 큰 매력을 보여 주었는데 현제도 예전과 전혀 뒤떨어지지 않을 만큼의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군요.

솔리드 그리고 REF 똑같은 3명의 남성 그룹으로 이들의 노래를 듣고 있으며 가사 하나하나가 마음에 와닫곤 하지요. 개인적으로 요즘 최신 가요보다는 10년 이후 음악들이 거죽 감상하기 좋은 것 같아요.


추억의 노래가 문득 생각이 나는 분들 우리나라에 모든 댄스를 한 번에 감상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바로 많은 음악들이 한 군데 모여 있는 해당 링크만 클릭해주시면 모든 것이 해결되고 있답니다. 뷰티가이의 오늘의 추천곡들을 들어보셨다면 다음에도 즐겨찾기해서 더 감성적이고 멋진 음악을 들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