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 ★ 추천

좋은노래모음

오늘은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 들을 올려드렸는데 마라톤을 한다는 생각을 하면, 골인 지점에 누가 들어가는지가 중요한 것이 될 테니까요. 선곡한 곡들을 들으며, 긴 시간을 위해 마음을 다독여 보세요. 힘이 드는 것은 당연하니까요. 길게 보고, 크게 본다면, 우가 위너가 되는지 알게 되신 답니다. 들리는 음악과 함께 지구력을 길러 보자구요.

생각의 차이가 큰 방향을 이루듯이, 공부의 기초가 튼튼해야 집중력을 요하는 일에 쓰여지죠. 생각을 달리 해 보세요. 아무것도 모르는 것 보다는 조금씩 알아 가는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단념한다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다함께 위에 수록된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 듣기 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위에 수록곡들을 여러분들은 지금 함께 해 보세요.

 음악과 함께 하는 리듬을 찾아 시간의 적절한 분배의 습관을 통해 노력이라는 방법을 알 수 있게 된답니다. 

뮤직을 통해 공부의 재미를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가만히 듣고만 있다고 해서 집중력이 생기지는 않는 답니다. 

무엇인가 생각하려는 열정과 배움의 갈증을 해결 하겠다는 열의가 있어야 최고의 집중력을 발휘 할 수 있게 되지요.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와 함게 하신다면 여러분들의 집중력에 큰 효과를 넘치도록 해줄꺼같네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