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모르면 좋은노래

좋은노래모음

흐르는 멜로디에 무심코 마음을 빼앗겨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저도 그럴때가 종종 있는데요, 그래서 가사모르면 좋은노래들을 선곡 해 보았어요. 일상에 힘을 불어 넣어주는 노래들로 마련해 보았답니다.감성을 돋구기 보다,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자연스러움을 통해 오래된 친구와 이야기를 하는 듯한 느낌을 받는 곡들로 꾸며 보았어요. 일상의 피로감을 해소하기 보다는 열정의 시간을 더욱 샘솟게 만들 수 있는 뮤직이 주는 힘처럼 귓가로 들려오는 열정의 시간들을 만나보세요.

은은하게 들려오는 순간들이 있는가 하면, 파워풀한 힘찬 기운을 채우듯 들려오는 곡들을 감상하시면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사모르면 좋은노래모음들을 청취했는데 와 이번 음악은 완전 19세 미만은 들어서는 안되는 노래 인 것처럼 조금 야한 내용이 담겨 있어요.영어를 보르믄 정말 좋은 노래라 할 수 있는데 참으로 진지하게 부르고 있지만 내용을 알고나면 조금 허탈한 느낌이 들고 있어요.

지금 올라와 있는가사모르면 좋은노래3개의 영상을 주목해 주세요. 우선 작곡은 잘되어 있는 것 같은데 작사가 참으로 엉망이라 말 할 수 있을정도로 쌩뚱맞은 내용을 담고 있답니다.

역시 노래란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있어 행복감만을 안겨다 주고 있는 것 같은데 특히 해당 곡들은 조금 독특하네요.3개의 영상에서 들려 나오는 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분명 누구나 부담없이 감상할 수 있는 곡들입니다.

이런 장르들은 보통 지루하고 따분할때 즐겨 듣기 가장 좋을 것으로 가끔 기분전환용으로 가사모르면 좋은노래 감상하기 좋을것 같네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