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스나이퍼 노래모음 [ better than yesterday . 아웃사이더]

남자가수

mc스나이퍼 노래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2002년 대뷔를 시작으로 다양한 랩을 통해서 멋진 무대를 장식해준 가수로 오늘 가장 감상하기 좋은 곡들만 뽑아 놓았는데 mc스나이퍼 노래듣기로 즐거운 하루보내보세요.


대한민국의 힙합 래퍼로써  정확하게 18년전 언더그라운드로 시작 하여 4년후 텔레비젼에 출현 하게게면서 자신들만큼 개성있는 음악들을 들려 주었답니다.


랩을 좋아 하지 않는 분들도 가만히 감상하고 있으며 생각 보다 괜찮다는 생각과 함께 극찬을 보내줄 정도로 이런 식으로도 표현을 할수 있다는 것이 놀랍울 따름 일 것 입니다. 특히 MC스나이퍼는 봄에 관련된 음악들이 넘처 나고 있어요.


멋과 낭만을 즐길줄 아는 분들이라면 분명 해당 음악들을 모두가 좋아 할것 입니다. 요즘 힙합이 대세를 이루는데 쇼미더머니 그리고 언프리티랩스타등 방송에서 높은 시청율을 올릴 만큼 커다란 활약을 보여 주고 있답니다.


분위기를 잡고 가볍게 부를수 있는 노래로는 고려장 또는 솔아솔아 푸른솔아 를 추천해 주고 싶고 그밖에 여러  better than yesterday . 아웃사이더 mc스나이퍼 노래모음들이 마련되 있으니 재미나게 감상해 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