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노래모음 추천곡 [바운스,꿈]

남자가수

조용필노래모음 추천곡 바운스 꿈 그밖의 희트곡들을 모아놓았어요.1979년 공식 데뷔를 하게 되면서 대한 민국의 역사상 부르는 노래들 마다 대히트를 칠만큼 엄청난 활약을 보여준 가수 인데요 가왕의 실력을 여기서 한번 들어 보세요.

조용필노래모음 추천곡 어떤신가요 즐겁게 감상 하셨나요. 제가 매우 어릴적 기억이 생각 나는데 그때 당시 방송에서 그러던 군요. 조용필은 백년에 한번 나오기도 힘든 천부적인 목소리를 지니고 있다고

대한 민국의 역사에 남을 많안 가수 열손가락안에 꼽힐 정도로 실력에 있어서는 지금의 부모님 세대들이라면 충분히 알수 있을 만큼 1993년 ~1994년 1천만장이라는 천문학적인 수를 돌파하게 되면서 수십년이 지난 오늘날 까지도 해당 기록을 깨지지 않고 있답니다.

벌써 한갑이 훌쩍 지난 지금에 서도 얼마전 까지 만 해도 무대에 섯던 기억이 나는군요. 바운스 해당 노래는 십년이라는 공백 기간 마저도 아무렇지 않게 그동안 애타게 기다려온 열열한 팬들에게 행복감을 심어 주기도 하였지요.

킬리만자로의 표범 지금 듣기에는 조금 거부감이 들수 있을것 같아요. 노래 중간에 랩이 들어 있는데 요즘것과 비교하면 조금 촌스럽다고나 할까나 하지만 저희 아버지가 그러는데 이때 당시에는 최고의 랩이였다고 하는군요.조용필노래모음 추천곡들을 소개했는데 뷰티야에서다시 명곡으로 찾아뵐께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