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발라드 모음 ♥ 추억곡

추억노래

1990년대 발라드 모음을 함께해보세요. 그때 그시절 90년대 하면 X세대를 떠 올리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요즘 알파벳 세대를 일컷는 말이 없어진지도 오래 되어진 것 같답니다. X세대 여러분이 들으면 좋을 발라드 곡들을 모아 보았어요.들어보면 낮익은 소리에 귓가의 즐거움을 찾으실 것 같아 준비했답니다. 

여러분도 함께 들어 보면서, 그 때의 감성이 어떻는지 짐작을 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음악의 세대를 뛰어넘는 아름다운 선율이 가슴속에 남겨져 있다면 좋을 발라드의 명곡 들을 감상 하시면서, 지난 시간들의 소중한 추억과 즐거움을 다시 느껴보고,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겐 신선함을 선사하게 될 것 같답니다. 함께 즐거움을 느껴 보세요.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리듬감이 좋은 90년대 발라드 모음 듣기 첨부된곡 소개는 박화요비의 어떤가요. 리메이크 된 곡으로 자신만의 창법으로 멋지게 소화해 내고 있답니다. 기억의 습작 _ 전람회과 왁스의 오빠 첫 데뷔시절 부터 뛰어난 매력을 거침없이 보여 주었답니다.

1990년도 세대들이 즐겨 들어 왔던 추억의90년대 발라드 모음명곡들이 놓여 있네요. 이런 음악들은 우리들을 더욱 더 행복하고 삶은 더 연장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감동이 있는 음악들은 그야 말로 다른 장르들 보다는 감수성이 확실이 가득한 발라드가 으뜸이죠.

들려오는 멜로디 마다 상당히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는 생각이 들 수 있을 만큼 커다란 매력에 푹 빠져 버린답니다.

개인적으로 어릴 때 부터 댄스나 힙합 트로트 여러가지 장르들의 노래들을 감상해 보앗지만 잔잔한 멜로디의 90년대 발라드 모음발라드가 가장 좋더군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