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대 히트곡 메들리모음

추억노래

오늘준비한 2000년대 히트곡 메들리를 함께 들어보세요. 밀레니엄의 감흥을 일으켜 주는 행복의 기억들이 가슴속에 히트송이 되어 멤돌게 되었네요. 과거의 흘러간 노래가 되었지만, 그 때의 감흥은 정말 놀라울 정도의 즐거움을 안겨다 주었죠. 그래서 준비해 보았어요.밀레니엄 히트곡 메들리를 엄선해 보았답니다. 취향이 맞을지는 잘 모르지만, 함께 감상하시면서 그때를 회상해 보세요. 1분 1초를 두근거리는 심장의 기분을 느끼며, 2000년대를 살아온 여러분의 추억들을 감성의 시간으로 안내를 해 주게 될 테니까요.

MUSIC SOUND 의 신선하고 흥미로웠던 시간들이 영화를 보듯 머리속에 남아 있는 것 같아요. 선곡한 리듬을 통해 가슴속이 전하는 멜로디의 느낌을 이어가 보세요.

지금 감상했던 2000년대 히트곡 메들리모음에서 지금은 해체한 그룹인 씨스타 역시 해당 시절에 이에 남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여성그룹이라 생각됩니다.조피디와 인순이가 함께 듀엣으로 부른 친구여 가수도 좋고 멜로디는 더욱 좋죠.

정말 신나고 즐거운 노래들을 듣고 싶지 않나요. 바로 지금 3개의 목록에는 젊은 시절 가장 즐겁게 감상하였던 노래들이 모아져 있어 누구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김종국의 제자리 걸은 개인적으로 한남자 다음으로 무척이나 좋아 하고 있는 추억곡입니다.

근심 걱정 거리가 있는 분들이라면 지금과 같은 음악들을 감상하면서 더욱 행복함을 이러 갈 수 있답니다.이렇게 2000년도에 대표를 하던 히트곡 메들리를 통해 즐거움을 가득 채워 보세요. 지금까지 들어보면 좋은 강력추천드리는 2000년대 히트곡 메들리 였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