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클럽음악 모음

클럽음악,댄스곡
2016년 클럽음악 모음곡들 모음 곡들입니다. 신나게 듣고 기분을 힐링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최신곡들입니다. 듣고있으면 아드레날린이 쏟구쳐오릅니다.

1시간 30분 추천 재생목록

해외곡들이 더 신납니다.!!

마지막모음

 음악카테고리

 댄스,락 등등

 아티스트

 2016년 클럽음악 모음

 플레이곡

 혼합추천곡들 믹서

2016년 클럽음악 모음인데요. 꼭 나이트클럽이 아니고 오늘은 이 뷰티가이 음악블로그에서 들어보세요. 노래방에가면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필수 조건으로 부르게 되는 신나는 댄스 음악 노래를 잘하고 못하고 떠나서 모두가 함께 부를수가 있어 침채된 분위기도 바로 조성할 수가 있지요. 

각 편마다 한 시간 이상씩 재생이 되고 있어서 최소 30곡 이상 준비되어 있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답답하고 짜증 나는 일들 요즘 나이에 상관없이 일상생활을 하게 되면 스트레스는 계속해서 쌓여 누적이 되고 있지요. 하지만 중요 한 것은 좋지 않은 기분은 바로 풀어 줘야 만 화병이라는 것을 걸리지 않는다는군요.


흥겨운 댄스 음악이야말로 추춤한 기분을 전환하는데 으뜸이라 할 수가 있답니다. 그어떤 노래 들보다는 뛰어난 매력의 지니고 있으며 파워풀한 소리를 통해 통괘하게 좋지 않은 기억들을 한꺼번에 날려 버릴 수도 있답니다.

아마도 사람이라면 빠른 리듬으로 시작되는 노래를 가만히 듣고만 있으면 기분이 한결 풀어지게 되어 있지요. 모든 노래마다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의 치유 효과를 가져오고 있다는 것은 이미 증명되었지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