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댄스곡 - 클럽노래모음 [연속재생]

클럽음악,댄스곡

기분이 우울하고 짜증날때 한번에 스트레스까지 날려버릴수있는 빠른비트에 클럽노래모음 신나는 댄스곡들을 모와봤어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기분도 업시켜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강남스타일부터 시작해서 총 20곡 수록되어있어요.

활기찬 뮤직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추억속에 담겨있는 8090곡들인데 오히려 요즘나온거 보다 더 비트가 빠른거 같네요.

 트로트도 빼놓으면 서운하죠~

 음악카테고리

 댄싱

 아티스트

 혼합가수 Mix

 플레이곡

 신나는 댄스곡 - 클럽노래모음 [연속재생]

신나는 댄스곡들은 노래방에 가면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필수 조건으로 부르게 되는 신나는 댄스 음악 노래를 잘하고 못하고 떠나서 모두가 함께 부룰 수가 있어 침채된 분위기도 바로 조성할 수가 있지요. 각 편마다 한 시간 이상씩 재생이 되고 있어서 최소 30곡 이상 준비되어 있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계속해서 감상하다 보면 여러분들이 자주 부르는 예상 곡도 나오곤 한답니다.

 빠르고 멋진 춤을 보여 주고 있는 댄스곡을 이제 너무 쉽게 감상할 수가 있지요. 옛날곡부터 최근까지 모든 가수들이 등장하고 있답니다. 토토가 이후로 옛날 노래가 매우 떠오르고 있는데 터보 김현정 SES 그 밖의 많은 가수들을 한 번에 만나 볼 수가 있답니다.


빅뱅 예전 이들이 무대 위에서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보고 있으며 모든 근심 걱정이 사라지면서 한없이 빠져들곤 하였는데 요즘 다시 들으면서 예전의 추억들을 다시금 되새길 수 있게 되었답니다.

코요테 정말이지 엄청난 인기를 누려 왔는데 남녀 혼성그룹으로 많은 곳을 발표하였으며 모든 곳들이 하나같이 각종 모임이나 노래방 또는 나이트에서 나올 정도로 크나큰 인기를 불러왔던 음악이지요.

'클럽음악,댄스곡'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럽노래 리믹스 ☆  (0) 2017.06.11
신나는 클럽노래모음 ▷ 강추!!  (1) 2017.05.05
최신클럽노래모음  (0) 2016.08.21
신나는 클럽음악 듣기  (0) 2016.07.08
2016년 클럽음악 모음  (3) 2016.02.03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