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군의태양ost모음듣기 - 윤미래 touch love

OST

윤미래 touch love 곡을 포함한 주군의태양ost모음듣기를 올렸어요. 공효진과 소지섭의 콤비를 이룰 작품으로 인색하면서 욕심많은 사장님과 죽은 영혼들을 매일 같이 보고 생활하는 태공실의 기막 막힉 코믹한 스토리를 지니고 있답니다.

내용은 판타지에 가깝다고 할수가 있는데 기본적인 생활방식에서 매우 동떨어 져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생각 이외로 재미있고 잔잔하게 흘러 나오는 음악 또한 너무 좋아 이렇게 여러분께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서인국의 겁도 입어 이곡 강추 드립니다. 다른 곡중에서도 으뜸이라 할수가 있으니 꼭 믿고 주군의태양ost모음듣기 감상해 보세요. 슈퍼스타 K  출신으로 현재 가수겸 드라마 배우로 여러 차례 주연을 맏고 있을 정도로 젊은 층에서는 모르는 사람들이 없지요.

 미치게 만들어 효린의 애절한 목소리를 경험할수가 있으며 Touch Loves는 여성 래퍼로 매우 잘 알려져 있는 윤미래가 현란한 힙합이 아닌 부드러운 발라드 음색으로 감정을 전달 하였고  정동하의 Mystery는 잘 다져진 탁월한 가창력과 감성깊은 보이스로 느낌을 새롭게 하였죠.

내용은 판타지에 가깝다고 할수가 있는데 기본적인 생활방식에서 매우 동떨어 져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생각 이외로 재미있고 잔잔하게 흘러 나오는 음악 또한 너무 좋아 이렇게 여러분께 주군의태양ost모음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