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남자 ost 모음 전곡

OST

2009년도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꽃보다 남자 ost 모음을 준비했습니다. 평범한 세탁소 딸과 하지만 우연히 부자들만 갈수 있는 사립고에 전학을 하게 되면서 부잣집 4명의 도련님들과의 재미난 일들이 벌어 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준비된 꽃보다 남자 ost 모음곡으로는 (파라다이스 , 내 머리가 나빠서 , 썸데이 , 별빛눈물 , Lucky, stand by me)등으로 수록되어 있어요. 

다른 드라마들에 비해 참 많은 OST가 준비되어 있는데 시간이 아무리 흘러 간다 할지라도 여전히 좋은 노래들을 나이를 먹지 않는 듯 요즘 다시 듣고 있으니 몇년전 재미나게 안방에서 동생과 드라마를 시청하였던 기억이 떠오르더 군요.

모든 곡을 한번씩 들어 보시면 꽤나 유명한 곡도 있어요. 귀에 익숙할만큼 좋은 곡이 준비되 있으니 오늘은 마음편안히 추억의 되살릴수 있는 옛날 음악들을 감상하면 일상생활에 지친 내 몸을 적당히 캐어 할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는 건 어떨까요.

해당 드라마의 M4 남자들이라면 꼭 해보고 싶은 로망이라 할수가 있지요. 얼굴도 잘생기고 권력도 있고 계다가 하나같이 모두다 매력이 철철 넘치고 있으니까요. 지난 멋진 꽃보다 남자 ost 모음을 다함께 전부 들어보아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