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옛날 노래

좋은노래모음

여러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좋은 옛날 노래들을 준비해 보았어요. 명곡들만으로 수록되어 있어 한번만 감상해 보아도 큰 즐거움을 누릴수가 있으니 지금 이시간 부터 더욱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져 보세요. 

좋은 옛날 노래 감상하면서 지나간 시간들은 되새기며 감상하시면서 다시 못오는 그날들이 기억이 난답니다. 지나간 추억들이 다시 새록 새록 생각이 나는 계절 오늘의 음악을 들으면서 잠시나마 여유를 찾아 보세요. 다시 생각하는 기억들을 떠올리며 지나간 시간들을 감사 해야 하겠지요. 

누구에게나 지나간 시간들은 주마등처럼 아쉬움이 많이 남는 시간이라는 것을 모르는 분들은 없을 거에요. 다시 사는 기분으로 지나간 시간들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생각해 보겠습니다.

지나간 노래에 얽힌 사연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이유는 무엇 때문일까요? 이세상에 태어나서 다시 돌아가는 시간들을 기억을 해 볼때 ' 참 잘 살았구나 !' 하고 싶으실 거에요.

모두들 멋진 인생 멋진 생활을 해 보셨으니까요. 땀흘려 열심히 일해보기도 하고 젊었을 때의 열정을 다시금 생각해 보게 된답니다. 모두들 멋지게 살아 오셨으니까요.

바쁜 삶이 나의 발목을 잡을 때 위로가 되는 것은 누구 보다도 친구와 음악이 위로가 되실 거에요. 마음의 위로를 받으며 지긋이 눈을 감고 흘러 나오는 좋은 옛날 노래 음악에 머리를 식혀 보세요.

'좋은노래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에 듣기 좋은 노래 추천  (0) 2016.11.02
게임할때 듣기 좋은 노래  (2) 2016.10.22
기분좋은 음악  (0) 2016.10.10
아기에게좋은음악  (0) 2016.10.02
힘이 되는 노래  (0) 2016.09.28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