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이 되는 노래

좋은노래모음

몸과 마음이 지치고 힘겨 울때 힘이 되는 노래를 준비해 보았어요. 우리들이 일상 생활을 하게 되면서 매번 좋은 일만 생기는것은 말이 되지 않죠. 언제나 행복한 일이만 있다면 삶의 원동력이 될수 없으니까요. 이번 준비된 음악들을 모두다 하나같이 마음의 정화를 시켜 주는 곡으로 선곡되있는데  즐거운 감상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

나에게는 왜 이렇게 아픈 상처만이 주어질까요?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잠시 쉬었다 다시 일어서라는 이야기일수도 있는데 힘이 되는 노래들으면서 모든 안좋은 것과 기운을 되찾을수 있도록 하세요.

그것을 잘 알아듣지 못하고 계속 전진만 하는 어리석은 사람들고 있지요. 무조건 '하면된다'라는 소신을 가지고 있는 분들도 있지만, 그만큼 큰 고통도 따르게 된답니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에 머리속에서 상상해 오던 유토피아를 꿈꾸며, 미래의 전진으로 생각해 보세요. 연습장에 내일의 할 일도 적어 보고, 깊은 상념의 시간도 가져 본다면 희망의 기쁨이 샘솟아 오르게 될거에요.

노력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이 해야 하지만, 휴식은 누구나 할 수 있지요. 멋지게 휴식을 같는 것도 최고의 삶을 살아갈 수 있는 사람이 된답니다. 시간이 없어서, 할 일이 많아서 등등 때론 핑계로 일관되는 시간들이지만, 그러한 것도 휴식을 제대로 챙긴다면 또다른 힘이 생기게 되는데 재가 준비한 힘이 되는 노래를 꼭 감상하고 기분 전환이 될수 있도록 하세요.

'좋은노래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분좋은 음악  (0) 2016.10.10
아기에게좋은음악  (0) 2016.10.02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노래 여자  (0) 2016.09.20
사랑듣기좋은음악  (0) 2016.09.16
위로가 되는 노래  (0) 2016.09.08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