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슬픈노래 140곡♬

슬픈노래

애절하면서도 들으면 완전 슬픈노래를 함께 청취해보세요. 너무 아프다고 말해도, 그냥 잊어버리라고 어깨를 다독여 주네요. 귓가에 들려오는 구슬픈 멜로디가 가던길을 다시 멈추게 만든답니다. 사랑의 실연을 조용히 노래하는 슬픈 이별의 음악을 들으며, 쏟아지는 눈물을 참아 보게 되네요.

모두 잊었다고 생각을 했지만, 멜로디의 이끌림이 어디론가 나를 향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아래올려드린 완전 슬픈노래의 가사로 아픈 마음을 달래고, 닫혀진 마음의 문을 조금씩 열어 보세요.

완전 슬픈노래인데 오늘의 주제는 바로 슬픔은 느끼고 있으 때 듣기만 하면 기운을 낼 수 있는 노래들입니다.목록에는 수많은 명품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계속해서 들려주고 있답니다.

모두가 좋아할 만한 그런 노래를 올려 보게 되었어요. 우리나라 거의 모든 장르의 음악들은 사랑과 이별에 관한 내용으로 거의 90프로를 차지한다고 생각할 수 있답니다.힘겨운 일들이 불어 닥쳐 올 때는 피하지 말고 현명하고 지혜롭게 헤쳐 나가야 합니다.

혼자서 힘이 들다면 주변 친구의 도움을 받고 그렇지 않다면 지금과 같은 음악을 청취하면서 스스로를 위로해 보세요.쉽게 되지 않는 다는 것도 알지만. 웃는 얼굴을 그리며, 행복을 빌어 주게 된다면, 어리석은 집착은 풀어지게 될 테니까요. 

나와 함께 있는 것보다 더 행복한 모습을 빌며, 응어리진 마음을 풀어 보세요.사람들에게는 언제나 슬픈이라는 단어를 피해 갈 수 없는 만큼 당당하게 부딪쳐 보세요. 완전 슬픈노래로 마음을 다잡고 힘을 내보세요.

'슬픈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상에서 가장 슬픈 노래듣기 ★ 전곡듣기  (0) 2019.02.23
가슴찢어지는노래 ★ 300곡  (0) 2019.02.16
슬픈 이별 노래  (0) 2019.01.10
들으면 눈물나는 노래 ★ 전곡듣기  (0) 2018.12.23
아주 슬픈노래  (0) 2018.12.17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