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슬픈 노래듣기 ★ 전곡듣기

슬픈노래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슬픈 노래듣기 전곡듣기들을 준비했는데 언제나 기억속에 아련함이 남아 있다면, 기억이 머무는 순간마다 슬픔이 따르게 되는 것 같아요. 행복한 순간에도 외로움이 느껴 진다면, 스스로에게 위로를 해 보세요. 

이제는 괜찮다고 힘을 주고 가슴속의 열정을 심어주는 노래를 통해 슬픈 사연의 이야기를 잊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누군가에겐 그리움으로 남아 있지만, 시간이 흐름을 바꿔 놓을 수 없듯이 추억으로 되새김 되는 슬픔을 극복하고 이겨내 보세요. 

은은하고 감성이 짖은 MUSIC을 감상하면서 지금까지의 슬픔을 모두 잊어 보시기 바랍니다.다함께 위에 수록된 세상에서 가장 슬픈 노래듣기BEST 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미워하고 야속하기만 하던 아픔이 행복하고 좋았던 기억만 남는 것은 왜 일까요?

 잊고 싶어도 어느순간 찾아오는 기억이 자꾸만 나를 괴롭힌답니다. 마음이 시린 감정을 추스리려 슬픔을 이해하는 노래로 마음을 달래 본답니다. 여러분도 저와 함께 아픔을 이해하는 뮤직으로 사랑의 실연을 이겨내 보시기 바랍니다.

 허전해진 마음을 달래주는 슬픔의 노래로 차가워진 가슴을 녹여 보시기 바랄께요. 세상에서 가장 슬픈 노래듣기를 지금 들어보시고 눈물이 나신다면 오늘만큼은 울어보세요. 그리고 마음을 다잡아보시구요~

'슬픈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물나는 이별노래 ▶ 전곡듣기  (0) 2019.03.07
정말 슬픈 노래모음 들어봐요~  (0) 2019.03.04
가슴찢어지는노래 ★ 300곡  (0) 2019.02.16
완전 슬픈노래 140곡♬  (0) 2019.02.14
슬픈 이별 노래  (0) 2019.01.10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