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지캬라멜 추천곡 노래 연속듣기 [까탈레나 Catallena]

여자가수

매번 재미난 노래 가사와 댄스를 보여 주는 여성 그룹으로 오늘 이렇게 오랜지캬라멜 추천곡  연속듣기를 통해 재미난 시간을 가져 볼수 있도록 하세요.

오랜지캬라멜 추천곡 노래 연속듣기 수록곡들을 보면 아시겠지만   (마법소녀)를 통해서 데뷔를 하였고 같은해 대한 민국 영상대전 가수 부분 포토제닉상을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어요. 특히 Catallena 아주 개성이 듬뿍 담진 음악이라 할수 있어요.

지금까지 히트친 곡으로는 아잉 마법소녀 립스틱 나처럼 해봐요 라 할수 있는데 뮤직 비디오를 보시면 항상 코믹한 감성이 깃들어져 있거나 진지하기 보다는 매우 발랄하면서고 코믹함을 추구 하고 있어 감상하고 있으면 높은 재미를 느낄수 있어요.

 

아잉 노래방에만 가면 남녀 할것 없이 분위기를 뛰우기 위해 가장 만이 선곡이 될만큼 대중들에게 아주 높은 인기를 누려 왔지요. 아주 재미있는 가수는 물론이고 활기 넘치는 멜로디가 잘 어울러지고 있답니다.


해당 그룹의 매력이라면 독특한 의상들과 상당히 재민나 춤이라 할수 있으며 무엇 보다도 모든 연령대가 동감 할수 있을 만큼 음악 가사라 생각 되고 있어요. 이렇게 멋진 음악들을 제가 준비해놓은 오랜지캬라멜 추천곡 노래 연속듣기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가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