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씨아 노래듣기 추천모음 [통금시간]

여자가수

 가수 겸 배우로써 현재 까지도 열심히 활동 하고 있으며 소소사는 제이제이 홀릭미디어 입니다.앤씨아 노래듣기 추천모음 에서 가장 으뜸이 되어 주는 곡을 선택 하라면 바로 통금 시간이라 할수 있는데 감미로운 보이스를 확실히 느낄수 있답니다. 그럼 지금 이시간 부터 이번 가수의의노래를 즐겁게 감상해 주세요.

 2013년 디지털 싱글 앱범 교생쌤을 통해 데뷔를 이루면서 달콤하면서도 풋풋함을 대중들에게 전해 주기도 했는데 앤씨아 노래듣기 추천모음 언제 들어도 기분이 상쾌해질것 만큼 좋은 곡으로 선곡 되있어요.

통금시간 컴백 무대를 더욱 멋지고 성숙한 이미지를 보여 주는 곡이라 할수 있습니다. 푼푼한 첫 사랑의 이야기들로 뭐 뻔 한 내용을 담고 있지만 그래도 감상하는 동안 왠지 모르게 옛사랑이 문득 떠오를기도 하더군요.

올해 또다시 앨범이 출시 되었답니다. 왠지 겊표지에 사진은 코요태의 어릴적 모습과 너무 흡사 한것 같아요. 물론 목소리도 자세하게 들어 보면 매우 비슷 하다는 것을 알수가 있으며 응답하라 1998 OST도 불렀답니다.

그밖의 대표곡으로는  커밍순, 후후후후, 5분만더, 미쳤나봐 ,교생쌤 Hello Baby로 한곡 한곡 감상 할때 마다 즐거움이 두 배가 되고있어 항상 앤씨아 노래듣기 추천모음 찾아 주시길 바랄께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