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발라드노래 ♪ 추억음악

추억노래

추억을 새록새록 떠올리게 만들어주는 옛날발라드노래모음을 준비했어요. 추억의 기억들이 아려주는 아련하고 보고픈 심정을 노래로 느껴 보세요. 옛날발라드노래모음을 들으면서 행복의 순간들을 떠 올려 보면서, 행복감을 찾아주는 정다움을 찾아 보시기 바랄께요.

발라드의 리듬을 통해 아름다운 청춘을 떠 올려 보시면 어떨까요? 흘러나오는 즐거운 음악의 선율이 이끄는 리듬이 마음을 다독여 주는 위로를 받게 되신 답니다. 바쁜 일상의 피로감으로 옛 추억을 잊고 살았다는 것을 알게 되죠. 

사운드의 리듬을 듣게 된다면, 잊고 있었던 마음속의 감성들이 솟아 나게 되실 테니까요. 저와 함께 감성을 이끌어 주는 옛 발라드의 추억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옛날발라드노래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스치는 바람이 마음을 괴롭게 만든 적이 있나요? 기억하는 바람에게 다시 물어 본답니다. " 상쾌한 바람아 나의 기분을 기쁘게 해 주렴" 하고 이야기 한다면 슬픈 기억은 가뿐히 넘기게 될 거에요.

추억이 남아 있기에 기억이 떠 오르겠지요. 머리속에 남아있는 멜로디로 가슴깊은 회한을 생각해 보세요.흥겹고 신나는 자리에서 나만의 갈고 닦은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아 보시기 바랄께요. 즐겁게 지금 추억속에서 항상 멤도는 멜로디의 즐거운 옛날발라드노래 감상해주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