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90 신나는 노래 ◆ 좋은곡

추억노래
추억에 그때 8090 신나는 노래 200곡이상을 만나는 시간인데 선곡 되어진 노래를 통해 기억속의 아름다운 시간들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선율이 아름다운 기억을 꺼내주는 노래를 통해 가슴속의 열정의 자신감을 키워 주세요. 현실의 고단함과 피곤함을 모두 잊을 수 있는 행복하고 신나는 멜로디를 들으며, 기억이 이끌어 주는 행복을 바로 이시간에 만나 보세요.

위에 아실만한 가수들이 들려주는 멋진곡들 정말 좋은거 같네요.신나고 즐거운 노래를 통해 기억속이 리듬을 떠 올려 보세요. 뮤직의 리듬이 이끌어 주는 선율이 마음을 흥겹게 이끌어 준답니다. 

아련한 추억이 묻어 있는 MUSIC의 사운드를 통해 행복한 기억을 떠 올려 보시기 바랍니다.

8090 신나는 노래듣기들을 청취했는데 빠른비트에 듣고만 있지말고 몸도 함께 움직이면서 같이하면 더욱 즐겁게 감상이 가능하답니다. 마음속의 복잡한 생각은 모두 잊어 버리고, 지금의 현실을 가장 행복하게 만들어 보세요.

여러분이 행운을 몰고 다니는 사람이니까요. 누가 행운을 가져다 주지 않는 답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여유를 같게 된다면 그게 바로 행운이 될 수 있으니까요. 들리는 노래로 새로운 기운을 얻어 보시기 바랍니다. 듣고만 있어도 몸이 자동으로 움직이면서 엘돌핀및 좋은 호르몬이 넘치게 나오는 8090 신나는 노래들의 향연이였습니다.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