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명곡 모음 ◈ 베스트

발라드노래

발라드 명곡 모음을 준비했는데 추억속의 리듬을 들으며, 들어보시고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보세요. 기억이 전하는 행복한 노래로 언제나 밝은 웃음을 떠 올려 보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기억으로 이끌어 주는 다양한 체험을 하듯이 리듬이 움직이는 대로 행복감을 경험해 보세요. 어릴적 꿈을 이어가는 소중하고 간직하고픈 기억들을 음악의 선율로 만나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리듬이 이끄는 행복의 시간으로 가슴을 적셔 보세요.

행복하고 소중한 마음속의 그리움을 찾아 편안함을 만들어 보시고 즐거운 시간속의 행복감을 다시 맛보는 즐거움을 느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럼 이시간 발라드 명곡 모음은 밑에서 플레이해서 들을수 있으세요.발라드 명곡 모음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꿈을 통해 내일을 볼 수 있다면 누구나 행운을 가져다 주는 행복감을 이어가지 않을 까요. 사람은 지나온 시간도 기억을 잊어 버리는 것이 당연 하답니다.

그래서, 문득 자신이 외롭고 쓸쓸할 때 괴로움이 찾아 오는것 같아요. 하지만 기억하는 추억의 행복감을 알고 있다면 쉽게 괴로움은 잊을 수 있게 해 주지요

.오랜 시간이 흘러 지나온 시간들을 추억하는 시간들이 찾아 온답니다. 

그때의 아쉬움과 회한을 부드러운 리듬의 발라드 명곡을 통해 기분전환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이시간에 감성충만하게 만들어주는 느낌좋은 발라드 명곡 모음 청취해보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