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나는 이별노래 ▶ 150곡

발라드노래

오늘은 눈물나는 이별노래 150곡 들을 올려드렸는데 마음을 위로해 주는 음악이 있기에 감정을 추스르고, 용기를 얻어 보세요. 이별의 아픔을 알기에 슬픔을 이겨 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눈물이 나는 것은 어떤 이유에서 일까요? 감정이 복받쳐 오는 순간이나 여러가지 상황에서 일어나는 감정들에 의해서 눈물을 흘리게 되는 것 같아요. 사람이 기계가 아니듯이 섬세한 감성을 표출해야 정신건강에도 좋은 것 같죠. 

하지만 슬픔을 이겨내지 못하는 바보같은 상황이 온다면, 일어날 의욕도, 살아가는 힘도 모두 잃어 버리게 된답니다. 

다함께 위에 수록된 눈물나는 이별노래모음 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노래의 멜로디가 때론 너무 슬프게 들려 올 때가 있답니다. 

눈가의 눈시울을 적시는 음악이 나도 모르게 굵은 눈물을 흘리게 하는 경우도 있죠. 그런 기분이 왜 들까 생각을 해 보니, 마음속에 자리잡은 우울함이 있을 때 그런 기분이 들때가 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준비한 슬픈 음악을 통해 가슴속 회한을 정리 해 보시는 것은 어떠 실까요? 사랑했었던 사람과 헤어지면 마음이 정말 아프지요~ 저도 몇번 경험이 있지만 겪을대마다 정말 멘붕이 오더라구요. 그럴대는 저는 위에 눈물나는 이별노래모음 들을 들어보니 마음에 위안이 되는거 같은데 여러분들도 함게 하고 조금이나마 도움을 받아보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