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으면 눈물나는 노래 ★ 우울할때 듣는노래모음

슬픈노래

오늘은 우울할때 듣는 들으면 눈물나는 노래들을 준비했는데 열정의 시간들이 어느새 지나갔다고 생각이 든다면, 나이가 들었다는 느낌이 들게 되죠. 

마음을 차분하게 이끌어 주는 음악으로 감성을 일으켜 주고, 새로운 활력과 용기를 얻을 수 있는 경험을 해 보세요. 듣고 있으면 눈물이 나는 노래를 통해 가슴속의 회한을 다독여 보세요. 

왠지 우울한 기분이 들게 된다면, 힘든 시간들이 서로의 감정을 괴롭히게 된답니다. 음악의 선율이 있기에 사랑의 눈물을 이겨낼 수 있게 되는 것 같아요. 선곡 되어진 노래를 들으며, 기억속의 아픔을 보듬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함께 위에 수록된 들으면 눈물나는 노래듣기 들을 함께 들어봤는데 시간이 흘러 갈 수록 지쳐가는 마음이 원망 스럽기도 하지만 다시 내일은 태양이 뜬다는 생각으로 하루 하루를 버티게 되네요. 

옛 노래를 들으며 진한 감동을 느끼고, 그때의 감성으로 다시 돌아 가고픈 열망을 느끼게 되네요. 아름답고 행복한 지난 날의 주마등이 다시 나를 비춰 주는 것 같답니다. 

여러분의 뒤안길을 되돌아 보게 하는 옛 멜로디로 가슴속의 애잔함을 보듬어 보시기 바랍니다. 들으면 눈물나는 노래 모음을 지금 들어보시고 지나간 아픔일랑은 모두 던져버리세요.

,
[유튜브링크가 깨졌을때는 댓글남겨주세요~]
두번째 리스트곡모음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